[코로나19 대응 2022년 1학기 학교 방역활동 지원인력 채용공고】
향일고등학교 「코로나19 대응 2022년 학교 방역활동 지원인력」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2년 3월 4일
향일고등학교장
근무시간 |
채용인원 |
담당 업무 |
보수 |
평일 14:30~17:30 (금요일 15:00~17:00) 주14시간, 월60시간 미만 |
2명 |
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 및 방역 관련 생활지도 등 학교장이 정하는 방역 관련 지원 활동 |
시급 10,990원 4대 보험 적용 가능 (산재보험, 고용보험(3개월 이상 근무 시)) |
※ 채용기간 : 본 채용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2022년 3월 21일 ~ 7월 17일 총 16주간
(본교 단기방학 5/1, 공휴일 제외 16주 224시간)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계가 자동 소멸됨.
※ 채용 형태 : 초단시간 근로계약(주 14시간 )으로서 주휴수당, 연차휴가(유급휴일), 퇴직금 미적용
(1)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, 채용신체검사서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(결격사유 확인 시 해당 채용 건은 즉시 무효 처리됨)
(2) 방과후학교강사, 퇴직교원, 자원봉사자 등도 지원 가능.
단, 초등보육전담사, 유치원방과후전담사 제외
(1) 원서 접수 기간: 2022.03.04(금) ~ 2022.03.10(목)
(2) 접수 방법: 본교 1층 행정실 방문접수 또는 e-mail(hy8500@korea.kr) 접수
(3) 면접 일정: 2022년 03월 11일(금) 10시 예정(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
(4) 제출 서류: 지원신청서 1부
-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및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.
- 기타 문의: 향일고등학교 행정실 031-8077-8504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2023학년도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(가정학습) 안내 | 관리자 | Mar 7, 2023 | 210 | |
공지 | 2023학년도 학사일정 안내 | 관리자 | Mar 7, 2023 | 629 | |
공지 | 2023학년도 교과서 목록 안내 | 정인혜 | Jan 2, 2023 | 1764 | |
공지 | 위장전입을 통한 전학 금지 안내 | 정인혜 | Mar 8, 2021 | 10283 | |
공지 |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 행동 수칙 | 관리자 | Mar 5, 2020 | 16335 | |
789 | 2023 학교안전사고 예방에 관한 학교계획 | 박준범 | Mar 21, 2023 | 74 | |
788 | 2023학년도 1차 구입예정 도서목록 | 신은경 | Mar 21, 2023 | 90 | |
787 | 2023년 학부모 정책 모니터단 모집 안내 | 김예지 | Mar 20, 2023 | 105 | |
786 | 2023 학생봉사활동 운영계획 안내 | 정인혜 | Mar 17, 2023 | 160 | |
785 | 제 42회 스승의 날 유공교원 장관상 교육주체 추천 | 박정호 | Mar 16, 2023 | 127 | |
784 | 교원용 노트북 물품선정결과 | 백승대 | Mar 14, 2023 | 146 | |
783 | 2023 교육공무원 성과상여금 이의신청서 | 박정호 | Mar 13, 2023 | 145 | |
782 | 2023학년도 특수학급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(2차) | 정인혜 | Mar 13, 2023 | 151 | |
781 | 2023학년도 영상정보처리기기(CCTV) 운영 | 박준범 | Mar 10, 2023 | 136 | |
780 | 1회용품 사용 줄이기 및 올바른 분리배출 자료 | 정인혜 | Mar 9, 2023 | 149 |